내가가입한보험조회 사망자 가입보험 어떻게 확인할까

 

 

정말 오래전에는 꼭 은행에 가야만 할 수 있었던 일들이 많았기 때문에 예금잔액이나 또는 실효된 보험의 보험잔액을 잃어버리는 경우가 종종있었죠. 아직도 미수령 보험금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. 마치 복권에 당첨된 후 찾지 않는 경우와 같은 경우입니다. 복권은 원래 없었던 거지만 보험이나 예금은 자신의 자신이기 때문에 한번쯤은 내가가입한보험조회나 숨은보험찾기, 계좌통합관리서비스 등을 이용해서 자신의 자산을 꼭 찾으시기 바랍니다.

중도보험금, 만기보험금, 사망보험금, 휴면보험금 등 아직 수령하지 않은 금액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.

 

서비스 이용으로 찾아간 보험료는 약 2조 1426억원으로 건수로는 187만건이며 아직도 찾아가지 않은 보험료가 상당액된답니다.

내내가입한보험조회를 통해서 갑작스러운 사고나 질병으로 병원을 내원하게 될 경우에 보험을 일괄적으로 확인해 볼 수 있기 때문에 내보험찾아줌 서비스를 통해서 정비해 보시는 것도 좋을거 같습니다.

 

내가가입한보험조회는 생명보험협회, 손해보험협회 홈페이지나 협회 방문신청으로 가능하며, 방문 접수 가능시간은 오전 9시~11시 , 오후1시에서 5시 30분까지입니다. 인터넷 신청은 홈페이지를 통해서 가능하며 수령까지는 영업일 기준으로 1~5일 정도 소요가 됩니다. 사망자가 가입한 보험을 확인해 보시려면 관련서류를 준비하셔서 제출해야 가능합니다. 인터넷 상담이나 홈페이지 접수로 바로 진행해 보세요.

 

이 글을 공유하기

댓글

Designed by JB FACTORY